태평양, ‘뷰티드림 닷컴’ 오픈
태평양, ‘뷰티드림 닷컴’ 오픈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10.1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관련 정보 웹서비스 … 토털 화장솔루션체제 구축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이 미용전문 사이트 ‘뷰티드림 닷컴(www.beautydream.co-m)’을 지난 4일 오픈, 미용과 관련한 모든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웹 서비스를 개시했다.



이번에 오픈한 뷰티드림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하면서도 깊이있는 미용정보와 최신 트렌드 정보를 구축한 뷰티 보털(beauty vertical portal) 사이트를 추구하고 있다.



성별·화장 유형별·피부 타입별·피부 고민별·체형별·상황별·테마별·화장 단계별·계절별·신체 부위별·상품과 화장 도구별 등 토털 화장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



(주)태평양은 뷰티드림을 통해 미용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개인별, 상황별 특성을 고려한 깊이있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그 동안 인터넷이라는 공간에서 유용한 미용정보를 찾아온 고객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온 라인 뷰티 카운셀링 : 이화여자대학교 피부과장 함정희 교수와 (주)태평양 미용연구팀이 미용에 관한 모든 궁금증에 대해 24시간 이내에 해답을 제시해 준다.



▲ 핫 뷰티 : 매월 신선한 유행정보와 계절마다 바뀌는 트렌드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달에는 화상채팅에서 성공할 수 있는 디지털 메이크업 비법과 여성운전자와 골퍼를 위한 미용특강이 준비돼 있다.



▲ 메이크업 시뮬레이션 : 단순히 컬러 파레트로 시뮬레이션하는 차원을 넘어서 먼저 고객이 추구하는 스타일을 진단하고 여기에 어울리는 컬러와 메이크업 패턴을 가이드해 주는 한 단계 높은 서비스. 아울러 다양한 색조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 피부지수 예보 : 일별, 주간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위한 상세 가이드가 준비돼 있다.



▲ 뷰티 이벤트 : 매월 재미있고 알찬 이벤트를 펼쳐 고객들에게 태평양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 커뮤니티 : 회사나 브랜드의 장벽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미용에 관한 정보를 게재할 수 있다.



한편 뷰티드림 사이트는 한국의 미를 주제로 한 전통 자수나 의복, 조각보 등에서 볼 수 있는 한국적 컬러와 채도만으로 만들어져 화려하고 환상적이면서도 우아한 곡선 분위기의 독특한 아름다움이 느껴진다.



미용연구팀 김종일 팀장은 “55년간 축적된 태평양의 미용정보를 집대성한 뷰티드림 사이트는 인터넷 사용자를 위해 시각적인 효과까지 높였으며 미용정보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www.beautydrea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