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F/W 컬렉션 ‘멜트 인 멜로우 컬렉션’
디어달리아, F/W 컬렉션 ‘멜트 인 멜로우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위기 넘치는 가을 메이크업 연출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포근한 분위기를 담아낸 ‘멜트 인 멜로우(MELT IN MELLOW) 컬렉션’을 출시한다.

‘멜트 인 멜로우 컬렉션’은 얼굴 위에 가을이 물드는 듯 부드러운 컬러와 텍스쳐가 돋보이는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틴트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전 제품 재생 플라스틱 패키지를 활용함으로써 탄소 영향력을 낮추어 자연의 선순환을 생각하는 국내 최고 비건 뷰티 브랜드 답게 비건 뷰티의 가치와 영향력을 다시 한번 알리고 있다.

바를수록 감각적인 분위기가 쌓이는 ‘드림 벨벳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부드러운 멜팅 텍스쳐에 톤온톤 컬러가 눈가에 완벽 밀착되어 하나의 팔레트만으로 감각적인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따뜻하면서도 그윽한 컬러의 ‘문릿 데저트(MOONLIT DESERT)’,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 있는 ‘러브 스펠(LOVE SPELL)’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바르는 순간 꿈결처럼 부드러운 입술을 선사하는 ‘드림 벨벳 립 클라우드’는 가볍고 보송한 휘핑 클라우드 텍스쳐가 입술에 필터를 씌운 듯 블러리하게 피니시되는 고 발색 틴트로, 분위기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프라이머 효과의 엘라스토머가 함유되어 각질이나 주름 부각을 방지하며,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매트 립의 단점을 보완해 입술 속을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시켜 준다. MLBB 로즈 컬러의 ‘멜로우(MELLOW)’, 화사한 코랄 핑크 컬러의 ‘트루(TRUE), 브릭 딥 레드 컬러의 ‘엔비(ENVY)’, 뮤트 오렌지 컬러의 ‘챠밍(CHARMING)’, 빈티지 브라운 레드 컬러의 ‘브레이브(BRAVE)’, 앤티크 모브 컬러의 ‘호프(HOPE)’ 6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한편, 디어달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단독 매장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드림 벨벳 아이섀도우 팔레트’ 구매 시 최고급 비건 인조모로 균일한 컬러 표현이 가능한 듀얼 팁 섀도우 브러시를, ‘드림 벨벳 립 클라우드’ 구매 시 유기농 인증 원료와 다알리아 꽃 추출물이 입술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비건 립밤 미니를 증정한다.

디어달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F/W 컬렉션 ‘멜트 인 멜로우 컬렉션’은 오는 9월 22일부터 디어달리아 공식몰을 비롯한 온라인몰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