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서 뷰티갈라쇼 개최
한메직협,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서 뷰티갈라쇼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19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아시아 27개국과 함께하는 글로벌 행사

의정부시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22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이 오는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14일에는 아시아 최고의 모델을 선발하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 15일에는 패션·뷰티 및 관련 산업인이 함께하는 ‘아시아 오픈 컬렉션’이 열리며, 마지막날인 16일에는 아시아 톱모델과 유명 한류스타를 위한 시상식인 ‘아시아 모델 어워즈’가 열려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한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한메직협)는 매년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서 뷰티갈라쇼를 주관해 오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2회의 뷰티갈라쇼(총 제작:(사)한메직협 안미려회장, 감독 한금주교수, 연출 최재선교수)를 선보인다. 14일(금)에는 “아시아캣, 아름다운 이야기가 완성되다”라는 주제로 교수 및 디렉터 아티스트로 구성된 김선미,진희정,김차연,이선저,김린정과 네일리스트 정수연, 헤어장식 와이어협회 정미희회장의 작품이 올려지며, 16일(일)에는 “영웅, 안중근”이라는 주제로 교수 및 디렉터 아티스트 구성된 김선미,진희정,이선저,김구옥,송승연,김린정,백진아와 네일리스트 정수연, 헤어장식 와이어협회 정미희회장의 작품이 의정부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다.

(사)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뷰티 갈라쇼는 매년 본 협회에서 주관하고 많은 아티스트들이 함께 하는 행사이며,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일환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 많은 분들에게 K-뷰티의 위상을 더 높이고 알릴 수 있어서 더욱 그 의미가 뜻깊다. 또한 이번 행사는 많은 분들이 대면으로 행사에 참석할 수 있는 만큼 뷰티인들이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해주시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