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에비아 ‘콜라겐크림’
노에비아 ‘콜라겐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1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탄력 떨어지는 가을, ‘콜라겐’으로 잡자

노에비아의 ‘콜라겐크림’은 콜라겐 손실로 인해 떨어진 피부탄력과 볼륨을 근본적으로 케어하는 콜라겐크림이다. 피부의 청춘을 되찾아준다고 하여, 일명 ‘청춘 크림’이라고도 불린다.

콜라겐 크림은 노에비아만의 기술력으로 3가지 콜라겐의 집중수분 공급효과를 준다. 매크로와 나노, 슈퍼나노 단위로 이루어진 가수분해콜라겐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하여 피부안쪽부터 탄탄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노에비아 관계자는 “가을 같은 환절기에는 밤낮의 온도 차가 커지면서 피부를 건조하고 푸석푸석하게 만들어 피부탄력을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에 환절기 피부관리 시에는 보습은 물론, 탄력까지 각별히 신경 쓰는 것이 좋다.”며 “따라서 환절기에는 보습과 더불어 피부탄력 개선, 증진에 도움을 주는 케어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커지게 된다. 그 중에서도, 탄력증진의 대명사 ‘콜라겐’에 대한 주목도가 다시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피부 진피층의 대부분을 차지하며 탄력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콜라겐은 나이가 들수록 자연 생성량이 감소하고 분해량은 많아진다. 나이가 들면 피부탄력은 저하되고, 주름은 늘어나는 것은 이 탓이다. 따라서, 피부 탄력유지를 위해서는 내 피부 속 콜라겐의 분해를 막는 것이 중요하다.

노에비아 측은 콜라겐크림의 핵심성분인 시트룰린은 생성된 콜라겐의 분해를 막아주고, 수분을 보호하고 지켜주어 시간이 흘러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하도록 지속성을 강화한다고 설명했다. 또, 7가지 유효성분이 피부고민을 덜어주며 인체유사성분인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코엔자임Q10, 로얄제리,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B6가 배합되어 보습효과를 높이고 과다피지분비를 억제하며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