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가을 잡티 고민 종결 시켜 줄 1:1 프로모션
더샘, 가을 잡티 고민 종결 시켜 줄 1:1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0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구매 시, 정품 비타민 밤 스틱 증정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가을 환절기 각종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잃어버린 피부 자신감을 되찾아줄 1:1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더샘은 비타민 폭탄 황금 열매로 불리는 페루 골든 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구매 시, 영국산 비타민C가 27%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케어해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비타 솔루션 스틱’을 추가로 증정한다.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는 출시 초기부터 완판을 기록해 긴급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잡티 미백 케어 전문 라인이다. 부드럽게 각질을 정돈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토너 팩’, 비타민 버블 포뮬러의 집중 잡티 케어 앰플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앰플’, 촉촉한 투명 보습 베리어를 선사하는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크림’으로 구성됐다.

특히 토너 팩, 앰플, 크림 3종 동시 사용 시 3일 만에 3중 기미·잡티 개선, 피부 톤 및 투명도 개선의 임상 효과를 확인하였으며,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더샘은 지친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선사해주는 집중 안티 링클 케어 라인인 ‘스네일 에센셜’ 제품 구입 시, 푸석해진 피부에 농축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케어해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하이드라 래디언스 마스크’를 증정한다. ‘스네일 에센셜’ 라인은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 성분이 푸석하고 생기 잃은 피부에 진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거친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토너’, 피부에 깊고 진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에멀젼’과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에센스’,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크림’, 연약한 눈가 피부를 위한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아이 크림’ 등이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가을 환절기에는 갑작스러운 온도와 습도 변화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각질이 생기기 쉽다”라며 “더샘의 대표 잡티 미백 케어 전문 라인인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와 집중 안티 링클 케어 라인인 ‘스네일 에센셜’로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