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강남마녀넥크림’
라벨영, ‘강남마녀넥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15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력있고 매끈한 넥라인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노화와 각종 생활습관으로 인해 생기는 목주름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탄탄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7in1 넥케어 크림 ‘강남마녀넥크림’을 선보인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얼굴 피부에만 신경 쓸 뿐 넥라인에는 별다른 관리를 하지 않는 편이다. 특히 얼굴 피부는 관리가 잘되어 동안으로 보일지라도 도드라진 목주름은 실제보다 더 나이를 들어 보이게 하고 한번 자리 잡게 되면 쉽게 지울 수 없기 때문에 평소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라벨영 신제품 ‘강남마녀넥크림’은 얼굴에 비해 피지선이 적고 피부가 얇아 주름이 생기기 쉬운 목주름 케어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탄력 롱래스팅 콜라겐 5종[콜라겐수+수용성콜라겐+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콜라겐아미노산+아텔로콜라겐]과 리프팅 부스터 특허 3종을 함유하여 목의 깊은 주름 케어는 물론 탄력, 리프팅, 넥라인, 잔주름, 턱주름, 보습까지 7in1으로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남마녀넥크림은 피부 친화적인 식물인 캘러스를 처방해 피부 흡수율은 높이고 순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피부 유해성분 5가지 무첨가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부드럽게 흡수되는 산뜻한 크림 제형으로 답답함이나 끈적임이 없으며, 플로럴우디향을 적용해 목에 발랐을 때 은은한 향기의 매력을 더해준다.

라벨영 관계자는 “강남마녀넥크림은 강남의 유명한 목주름 케어 원리에서 착안해 네이밍까지 재치 있게 기획된 제품”이라며 “신제품에 함유된 5종 콜라겐이 탄력을 오래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수시로 마사지하면서 발라주시면 더 탄력있는 넥라인을 만드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