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무신사 신규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무신사 신규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0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7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K-Bath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 스토어 신규 입점을 기념해 9월 6일부터 20일까지 15일간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뷰티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무신사 뷰티 전문관 서비스인 무신사 뷰티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 베스트 셀러를 포함한 모든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추가 할인 쿠폰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까지 진행된다.

입점 된 제품들은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바디 필링 패드 3종과 원물을 갈아 만든 워시오프 마스크 4종 및 바디 밀크, 세럼 한 병을 한 장에 담아낸 시트 마스크 3종,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 워시까지 페이스, 바디 집중 케어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하고,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저자극 모이스처라이저 올오버 수딩 워시와 로션 샘플 2종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젤리백 증정 이벤트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무신사 신규 입점을 기념한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최대 할인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 온, 오프라인의 판매 채널을 적극적으로 확대해가며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의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