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추석 기프트 세트
모로칸오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추석 기프트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06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맞아 풍성한 고객 혜택 담아 출시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품격 있는 추석 기프트 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모로칸오일 추석 세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50ml’와 헤어와 바디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프래그런스 미스트 ‘브룸 드 마로크 30ml’, 감각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실크 스카프’로 구성했다. 여기에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헤어케어를 할 수 있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25ml’와 프리미엄 기프트 박스까지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구성품은 지중해의 정취가 느껴지는 브랜드 시그니처 향을 담아 이국적인 휴양지에서 휴가를 보내는 듯한 여유로운 기분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추석 특별 기획 상품 및 세트로는 ‘모로칸오일 라이트 100ml’를 구매하면 모발에 효과적으로 수분을 전달하는 ‘하이드레이팅 샴푸&컨디셔너 10ml’와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ml’를 함께 증정,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라이트 50ml’ 구매 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ml’와 ‘핸드 크림 20ml’를 증정한다. 또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오리지널&라이트 50ml’ 2종으로 구성된 ‘러브 듀오 세트’ 구매 시 ‘미니 디탱글링 콤’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최고급 아르간 오일이 함유돼 여름 동안 자외선으로 손상된 모발에 빠르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헤어 오일이다. ‘브룸 드 마로크’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의 이국적인 정취를 완벽하게 재현한 헤어&바디 프래그런스 미스트로 가볍게 분사하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즐길 수 있어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모로칸오일 제품은 우수한 제품력과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추석 선물로 제격”이라며, “민족 최대의 명절인 만큼 풍성한 혜택을 담은 모로칸오일 추석 세트를 주변 지인들에게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편리하게 선물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