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 더블이펙터 블랙샴푸’ 추석 리미티드 세트
‘려 더블이펙터 블랙샴푸’ 추석 리미티드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0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추석 부모님 마음 사로잡을 선물

아모레퍼시픽의 탈모 과학 전문브랜드 려(RYO)가 ‘더블이펙터 블랙샴푸’ (이하 려 블랙샴푸)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브랜드 측은 명절을 맞이해 별도 포장 없이 바로 선물이 가능한 ‘려 블랙샴푸 추석 한정 세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따로 염색할 필요 없이 머리를 감기만 해도 자연스러운 새치커버가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려 블랙샴푸는 지난 4월 출시 이후 누적판매 25만병을 돌파하며 일시 품절을 일으키는 등 1세대 새치샴푸로서 새치샴푸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려 블랙샴푸의 핵심 기술 성분인 블랙토닝TM에는 두피 자극 및 모발 손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알려진 염색약 포함 성분인 암모니아, PPD 등 산화제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이를 대신해 모발용 화장품 색소와 흑삼화 인삼, 검은콩, 칡뿌리(갈근) 등 한방 유래 블랙 성분이 들어 있어, 일시적 새치 커버와 건강한 새치 모발 케어 효과를 동시에 거둔다.

려 블랙샴푸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부터 오랜 기간 검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화장품 안전기준 등에 관한 규정 준수는 물론 독일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그 안전성을 검증했다. 또한 앞선 출시로 축적된 소비자들의 경험을 통해 입증된 강력한 효과로 백발, 부분새치, 고잉그레이는 커버는 물론 탈모 증상 완화 기능까지 갖춘 백발백중 토탈케어 제품이다.

전국 이마트 매장과 SSG.com에서 한정 판매되는 이번 추석 한정 특별 패키지는 블랙 샴푸 543ml 본품과 휴대가 용이한 110ml 용량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별도의 포장 없이도 바로 선물이 가능하도록 고급스러운 전용 상자로 구성해 선물하는 입장에서의 편의성을 더했다. 이 밖에도 려 블랙샴푸는 G마켓,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그간 많은 소비자들이 선택해주신 려 블랙샴푸 제품을 추석 한정 특별 패키지로 선보이게 됐다”며 “사용해보신 소비자라면 그 효과와 안전성을 확신할 수 있는 만큼 올 추석 주변 소중한 분들께 려 블랙샴푸로 자연스러운 새치커버와 모발건강을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