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어스 x 아밤 컬래버레이션 키트’
‘그로우어스 x 아밤 컬래버레이션 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3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속 산뜻한 변화를 즐길 수 있는 뷰티템

퍼스널 헤어 & 스파 케어 브랜드 ‘그로우어스(GROWUS)’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밤(AVAM)’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키트를 출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키트는 일상 속 산뜻한 변화를 즐길 수 있는 키트로 PCR 용기를 사용한 그로우어스의 ‘리커버 테라피 노워시 트리트먼트 라이트’와 ‘리커버 테라피 배스 솔트’ 그리고 ‘그로우어스 x 아밤 파우치’로 구성되어있다.

그로우어스의 '리커버 테라피 노워시 트리트먼트 라이트'는 가볍고 촉촉한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모발에 고르게 분사되어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흡수해 주며 '리커버 테카리 배스솔트'는 바다의 성분을 가득 담아 피부에 촉촉함과 매끈함을 더해 주어 기분 좋은 릴렉싱 타임을 선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로우어스의 관계자는 “감각적인 일상 스타일을 선보이는 패션 브랜드 아밤과 그로우어스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즐거움을 드릴 뿐만 아니라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그로우어스와 아밤이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키트는 환경 보호를 위해 코팅을 하지 않은 순수 100% ‘종이’로 패키지를 만들었으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바다를 보호하는 일에 쓰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