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F/W 신제품 ‘블러쉬드 로즈 컬렉션’ 
에뛰드, F/W 신제품 ‘블러쉬드 로즈 컬렉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8.30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분위기 여신 메이크업 완성!

‘에뛰드’에서 한 겹 한 겹 꽃잎처럼 쌓이는 소프트 레이어링 로즈룩 ‘블러쉬드 로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뛰드에서 곧 다가올 가을을 맞이해 F/W 신제품으로 ‘블러쉬드 로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블러쉬드 로즈 컬렉션은 따뜻한 색감의 로즈 핑크로 마치 꽃잎이 한 겹 씩 쌓이는 듯한 은은한 컬러감이 포인트이다.

블러쉬드 로즈 컬렉션은 총 3종으로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 픽싱틴트, 애교살 메이커 신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은은하고 차분한 로즈 컬러감으로 분위기 여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먼저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는 완벽한 컬러와 톤 매치로 누구나 쉽게 아이 메이크업과 치크를 완성시킬 수 있는 톤생조합 팔레트다. 이번 컬렉션인 #블러쉬드 로즈는 꽃잎처럼 한 겹씩 쌓이는 톤온톤 레이어링 제품으로 중명도 중채도의 소프트 뮤트 톤의 로즈 빛이다. 로즈와 누드 사이의 컬러로 따뜻하고 분위기 있게 녹아드는 꾸민 듯 안 꾸민듯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픽싱틴트는 바르는 순간 빠르게 밀착되어 묻어남 걱정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가진 NEW 하이드로 매트 텍스처이다. 늘 새로운 컬러가 출시할 때마다 주목을 받는 제품으로 이번엔 따뜻한 로즈핑크 컬러의 #13 멜란지로즈를 출시했다. 차분하고 은은한 컬러감이 올라오는 제품으로 마치 내 입술인 듯 자연스러운 색감이 특징이다.

애교살 메이커는 누구나 쉽게 애교살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어플리케이터 기존보다 더욱 슬림 하게 제작되어 눈 밑 애교살에 더욱 섬세하고 밀착력 있게 글리터를 바를 수 있다. 글리터 색상은 #로즈쉬머로 핑크로즈 컬러가 은은하면서도 부드러운 펄 반사감이 매력적이며,라이너는 뉴트럴 베이지 브라운으로 진짜 애교살이 생긴 것 같은 그림자를 만들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