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랩(W.Lab), ‘아우라 스킨 세럼 밤’
더블유랩(W.Lab), ‘아우라 스킨 세럼 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2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게 피부 탄력, 보습 케어

뷰티 트렌드를 창조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더블유랩(W.Lab)이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주름, 미백, 보습, 탄력, 광채 등 5가지 케어가 가능한 ‘아우라 스킨 세럼 밤’을 출시했다.

더블유랩의 ‘아우라 스킨 세럼 밤’은 주름과 미백은 물론 보습, 탄력, 광채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효능 스틱 밤이다. 먼저, 수분, 보습 특화 성분으로 알려진 8가지 히알루론산 성분과 복합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보습이 필요한 피부를 100시간 동안 촉촉하고 편안하게 관리 해준다.

또한, 피부에 얕고 깊은 주름을 탄력 있게 가꾸는 저분자 콜라겐을 담아 팔자 주름이나 눈가 주름 등에 집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주는 오일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유리알처럼 맑고 빛나는 광채감 을 더하고 메이크업 전후로 사용하면 얼굴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리프팅 케어가 필요한 부위, 미백 관리가 필요한 부위 등 모든 피부를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스틱 타입 제품 특유의 번들거림과 끈적임은 줄이고 발림성을 높여 지성, 복합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더블유랩 상품개발본부 손희정 이사는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멀티밤 제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다.”라며, “아우라 스킨 세럼 밤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탄력부터 주름, 미백과 광채, 보습 관리까지 총 5중 케어 가능한 5 in1 멀티밤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