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이모르뗄 프레셔스 인리치드 에멀전’
록시땅, ‘이모르뗄 프레셔스 인리치드 에멀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2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층 더 강화된 프리미엄 탄력 케어 라인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프리미엄 탄력 케어 라인의 ‘이모르뗄 프레셔스 인리치드 에멀전’을 새롭게 출시한다.

피부 탄력 케어 하이테크놀로지가 집약된 이모르뗄 프레셔스 인리치드 에멀전은 지중해 연안 코르시카 섬에서 재배한 이모르뗄 꽃에서 추출한 에션셜 오일에 한층 더 강화된 이모르뗄 수퍼 아쿠오스 추출물과 렌틸 추출물이 새롭게 더해진 프리미엄 탄력 케어 라인 제품 중 하나다.

밀키한 텍스처로 고보습 효과를 지니고 있지만, 오일리하지 않게 피부에 즉시 가볍게 스며드는 발림성이 장점이며, 고농축 모공 케어 성분으로 놀라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록시땅 이모르뗄 리셋 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록시땅 코리아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이 끝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다시 보습에 신경을 써야하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며, “피부의 탄력과 보습을 책임지는 록시땅 이모르뗄 프레셔스 라인과 함께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결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모르뗄 프레셔스 라인은 2001년 첫 출시된 이후 꾸준히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록시땅 이모르뗄은 시들지 않는 꽃으로 불리며, 지중해 연안의 위치한 코르시카 섬에서 프랑스 유기농으로 재배되는 원료다.

이모르뗄 프레셔스 라인은 새롭게 출시한 ‘이모르뗄 프레셔스 인리치드 에멀전’을 비롯해, 벨벳 같은 제형으로 촉촉하지만 무겁지 않게 마무리되어 중성에서 건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이모르뗄 프레셔스 크림’, 눈가 주변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이모르뗄 프레셔스 아이 밤’, 피부를 더욱 촉촉하 고 밝게 도와주는 ‘이모르뗄 프레셔스 에센셜 워터’,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해주는 ‘이모르뗄 프레셔스 인리치드 워터’ 등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