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지크, ‘디스커버리 키트 포 페이스’
베이지크, ‘디스커버리 키트 포 페이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2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트라이얼 키트 미니 사이즈로 구성

㈜페이지의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지크(BEIGIC)에서 ‘디스커버리 키트 포 페이스’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디스커버리 키트 포 페이스(이하 디스커버리 키트)는 베이지크의 대표 페이셜 제품 5종을 미니 사이즈로 구성한 트라이얼 키트이다.

클렌징부터 스페셜 케어까지 하나의 박스에 모두 담은 베이지크의 디스커버리 키트는 구성된 모든 제품에 베이지크 핵심 원료인 그린 커피빈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기초를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제품은 공신력 있는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디스커버리 키트는 베이지크 시그니처 클렌저, 페이스 오일, 워터 에센스, 크림, 워시 오프 팩으로 구성했다. 

베이지크 관계자는 “페이스 케어를 위한 대표 제품으로 구성한 만큼 베이지크를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해 기획했다.”며 “휴대가 용이한 미니 사이즈로 여행 또는 외부 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베이지크는 이번 런칭을 기념해 디스커버리 키트 구매 고객에게 베이지크 에센셜 파우치를 스페셜 기프트로 증정한다.

한편, 디스커버리 키트는 베이지크 온라인 스토어와 W컨셉, 29cm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 오프라인 매장은 베이지크 플래그십 스토어와 세포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