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제주바다 헌정 리미티드 에디션 ‘푸릉바당’ 
모다모다, 제주바다 헌정 리미티드 에디션 ‘푸릉바당’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2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념 팝업 부스와 플로깅 행사까지 풍성한 여름 이벤트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제주를 콘셉트로 한 한정판 특별 에디션 ‘푸릉바당’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5천 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해당 제품은 22일부터 모다모다 공식 브랜드몰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 판매 마감된다.

모다모다는 하반기 전략 신제품 ‘프로체인지 다크닝 샴푸’가 제주산 해조류에서 추출한 천연 폴리페놀을 주 원료로 사용한 점에 착안해 이번 콘셉트를 개발했으며, 해당 에디션은 △다크닝 샴푸 300g 2개 △부스팅 트리트먼트 200g 1개 △투고 키트(다크닝 샴푸 블리스터9g 3개+부스팅 트리트먼트 20g 1개) △릴렉싱 괄사 키트(괄사+스페셜 퍼페먼트 오일8ml+전용 파우치)로 구성된다. 패키지 디자인은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광을 담았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지난 20일 제주도 협재 해수욕장에서는 ‘모다모다와 함께 하는 제주 바캉스’라는 이름의 팝업 부스가 운영돼 많은 피서객들이 방문했으며, 모다모다 포토존의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와 참석자 전원에게 다크닝 샴푸 샤쉐 3개입 세트 또는 빅볼륨 브러쉬 등을 제공하는 뽑기 이벤트 등이 열렸다.

이와 함께 곽지 해수욕장과 주변 올레길에서는 모다모다 임직원과 피서객들이 쓰레기를 주우며 조깅하는 플로깅을 진행했다. 친환경 종이 봉투에 1kg 이상의 쓰레기를 수거한 참석자에게 다크닝 샴푸 본품(300g)을 증정했다.

모다모다의 배형진 대표는 “하반기 신제품 다크닝 샴푸의 청정 미네랄과 천연 폴리페놀을 선사한 제주산 해조류를 모티브로 하여 이번 특별 에디션을 만들었다”며 “특히 모다모다가 이번 제품을 계기로 제주도의 환경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겠다는 의미를 담아 플로깅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