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K-뷰티포럼, '화장품 산업 현재와 미래' 세미나 개최
국회 K-뷰티포럼, '화장품 산업 현재와 미래' 세미나 개최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8.21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금)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
식약처 김정연 과장, 화장품 정책 설명 예정
국회 K-뷰티 포럼 세미나 안내 포스터.
▲국회 K-뷰티 포럼 세미나 안내 포스터.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K-뷰티 산업의 현황과 규제개혁 방향, 장부의 화장품 정책동향을 설명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국회 K-뷰티포럼(대표의원 김상희)는 오는 2일(금)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 대한민국 화장품 산업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회 K-뷰티포럼에서 진행하는 열번째 세미나로 행사날 김상희 대표의원을 포함해, 국회 K-뷰티포럼 소속 국회의원이 다수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세미나는 K-뷰티 산업의 현황과 미래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세가지 주제발표로 진행된다. 

발표주제는 △대한민국 화장품 산업 현재와 미래(박종대 하나증권 리서치센터 수석연구위원) △한류 확산과 한국 화장품 재도약을 위한 규제혁신(이명규 대한화장품협회 부회장) △식품의약품안전처 화장품 산업 정책 동향(김정연 식품의약품안전처 화장품정책과장) 순이다. 

한편 국회 K-뷰티포럼은 김상희 의원을 대표의원으로 고영인, 김성원, 도종환, 박대수, 배현진, 서정숙, 송기헌, 신현영, 양경숙, 양정숙, 이수진(동작을), 이종서, 전혜숙, 정춘숙 의원이 참여하고 있다. 

오는 2일 오수 2시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제10회 국회 K-뷰티 포럼 세미나의 주제발표 내용.
▲오는 2일 오수 2시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제10회 국회 K-뷰티 포럼 세미나의 주제발표 내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