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피부 미백 충전 프로모션
마녀공장, 피부 미백 충전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1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칙칙해진 피부를 밝히고 생기를 충전해줄 미백 케어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바캉스 후유증으로 거칠고 칙칙해진 피부를 밝히고 생기를 충전해줄 ‘눈부신 미백 케어로 여름 피부 다시 맑음’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마녀공장은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고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해주는 ‘갈락 화이트닝 비타’, ‘갈락 나이아신’ 등 브랜드 대표 미백 케어 라인을 최대 50% 할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비타민 케어로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찾는데 도움을 주는 ‘갈락 화이트닝 비타 토너’와 ‘갈락 화이트닝 비타 세럼’,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광채를 더해주는 ‘갈락 나이아신 에센스 마스크’ 등이 있다.

이외에도 고농축 순수 비타민을 가득 담은 미백 기능성 세럼 ‘비타 C 세럼’, 아보카도 추출물을 82% 함유해 브라이트닝 케어에 도움을 주는 ‘비타 E 앰플’,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위한 보습 수면팩 ‘비타민 트리 브라이트닝 팩’,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사용감의 광채 미스트 ‘플로럴&프룻 글로우 오일 미스트’도 할인을 적용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기미와 잡티, 홍조, 트러블 등으로 고생하기 쉽다” 라며 “마녀공장의 대표 미백 케어 라인으로 바캉스 휴유증으로 잃어버린 피부 자신감을 되찾아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