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가장 특별한 혜택 ‘뷰티 패스 세일’
세포라, 가장 특별한 혜택 ‘뷰티 패스 세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1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25%까지 적용되는 대규모 세일 행사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18일부터 21일까지 연중 가장 큰 혜택이자 이벤트인 ‘뷰티 패스 세일(Beauty Pass Sale)’을 실시한다.

세포라 뷰티 패스 세일은 세포라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1년에 두 번 만 열리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세포라에 입점 되어 있는 모든 브랜드의 전 제품에 세일이 적용된다. 

세포라 멤버십 회원이라면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까지 누구나 뷰티 패스 세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골드∙블랙 회원은 뷰티 패스 세일 하루 전날인 17일부터 세일에 참여할 수 있는 우선권이 부여되며 세일 기간 동안 20% 할인율이 적용되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거기에 제품 구매 시 블랙 회원은 세포라 컬렉션 립스틱 정품 1종, 골드 회원은 세포라 컬렉션 블러셔 정품 1종을 증정한다. 가입과 동시에 부여되는 화이트 등급 회원은 18일부터 15%의 할인율이 적용되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세일 당일 바로 멤버십에 가입해도 뷰티 패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 적립 등 멤버십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이외에도 페이코 결제 시 최대 12%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세포라의 자체 멤버십 프로그램인 뷰티 패스는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와 앱을 통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화이트, 블랙, 골드 등급으로 나눠진다. 모든 뷰티 패스 회원은 제품 구매와 리뷰 작성 등으로 적립한 포인트를 제품과 교환할 수 있는 리워드 부티크 등의 혜택이 제공 되고, 온·오프라인 공통으로 포인트 적립 및 상시 사용이 가능하며 아시아 지역내 세포라 매장에서도 쇼핑 시 적립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뷰티 패스 최고 등급인 골드 회원에게는 특별한 웰컴 기프트 및 브랜드 정품 생일 기프트, 그리고 한 달에 1회 45분 무료 메이크오버 서비스가 사전예약제로 제공된다.

세포라 관계자는 “여름을 보내고 일찍 찾아오는 가을을 미리 준비하기 위해 피부관리를 하거나 메이크업에 변화를 주고 싶은 고객을 위한 가장 특별한 혜택의 기회”라며,  “뷰티마니아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스킨케어, 색조, 향수 등 세포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하고 폭넓은 브랜드 라인업의 뷰티 제품들을 즐겁게 만나고 쇼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