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X 네이버 쇼핑 라이브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X 네이버 쇼핑 라이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1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 ‘션’과 함께 트러블 케어 2종 제품 소개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K-Bath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오는 8월 17일 저녁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트러블 케어 2종 ‘바디 필링 패드 트러블 케어’ 와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워시’를 특별 구성과 혜택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성공적인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바 있으며, 이에 힘입어 이번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역대급 패키지 구성과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위해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인플루언서 ‘션’을 쇼호스트로 초청해, 전문가로서의 솔직하고 꼼꼼한 체험 리뷰를 더해 고객 간의 적극적인 소통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5분 완판템 ‘바디 필링 패드 트러블 케어’와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 워시’로, ‘몸드름 박멸’ 테마에 맞추어, 방송 중 판매되는 단품 구매 시 살리실산 아크네 5ml(2개)와 바디 필링 패드 트러블 케어(1매)를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라이브 방송 단독으로 특별하게 구성된 세트 구매 시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 워시 5ml(7개)와 바디 필링 패드 트러블 케어(2매)를 더불어, 브랜드의 대표 컨셉이 담긴 목욕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헤어 밴드와 젤리 백 등 다양한 사은품을 한정 수량으로 추가 증정한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큰 성원에 힘입어 다양한 혜택과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고객들이 많이 찾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라며, “여름철 늘어나는 땀과 피지로 인한 트러블 고민에 꼭 필요한 바디 케어 제품으로 구성해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많은 고객 분들의 피부 고민은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