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크, 차원이 다른 고농축 ‘투윅스 아이래쉬 세럼’
보나크, 차원이 다른 고농축 ‘투윅스 아이래쉬 세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1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보카도 추출물 89% 함유 최상의 원료를 담은 속눈썹 영양제

코이엠의 주력 브랜드 보나크는 제조사 코이엠에서 직접 런칭한 오랜 제조 경력 및 제품 개발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자연성분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피부에 꼭 필요한 최상의 원료들로 만든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보나크는 마스크팩 5종을 시작으로 클렌저, 아이래쉬 세럼까지 런칭하였다.

올 7월에 런칭한 ‘투윅스 아이래쉬 세럼’은 아보카도 추출물 89%가 함유된 고농축 속눈썹 영양제로 지금껏 보지 못했던 자연성분 추출물로 만든 고농축 세럼이다.

사용법은 세안후 반드시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면 되고 둥근 팁으로 모근을 부드럽게 펴 바르고, 브러쉬로 한 올 한 올 빗어주면 된다.

보나크 ‘투윅스 아이래쉬 세럼’은 속눈썹 케어를 비롯해 모근 케어, 언더래쉬 케어, 헤어라인 두피케어, 눈썹 케어, 시술 래쉬 케어 등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에 속눈썹이 힘이 없고 약하거나 잦은 시술로 모근이 약해져 속눈썹이 자주 뽑힐 경우,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속눈썹 영양제를 원하는 경우, 눈 시림 없는 속눈썹 영양제를 사용하고 싶은 경우, 눈썹·속눈썹·헤어라인을 동시에 케어하고 싶은 경우 등에 사용하면 좋다.

보나크 상품개발팀은 “전성분 비건 및 EWG 그린 등급으로만 이루어진 속눈썹 영양제이며 눈물과 유사한 pH7.0,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눈시림 걱정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속눈썹 영양제”라고 전했다.

22년 스킨케어 제조 경력을 갖춘 제조사 코이엠은 마스크팩, 클렌징 라인 및 팩류 OEM 생산을 시작으로 기능성 화장품 허가를 득하고 OEM 및 ODM 시스템을 도입하여 기초 및 종합화장품 라인을 증축하였다.

이후 모델링팩 라인을 개발, OEM 생산하여 중국 및 해외 수출을 시작으로 마스크팩 제조 공장의 입지를 다져오고 있으며 주요생산품목인 스킨케어와 마스크팩류를 집중 개발하면서 다양한 OEM 생산을 진행해오고 있다.

ISO9001 및 ISO14001, ISO22716 등을 획득하고 코이엠 화장품의 자사 브랜드 ‘BONAK’, ‘COONY’를 상표 등록하여 현재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아르헨티나 등 많은 국가에서 마스크팩 및 기초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또한, 로봇 신설라인을 구축하여 기술력과 생산력을 높였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 진출까지 박차를 가하고 있는 보나크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