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그램, 퀴즈 이벤트 ‘소시탐탐’ 속 제품은?
셀리그램, 퀴즈 이벤트 ‘소시탐탐’ 속 제품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1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파니가 사용한 화제의 두피 앰플

㈜셀리버리 리빙앤헬스(Cellivery Living & Health, Inc.)의 바이오 성분과 기술력을 담아, 작지만 큰 1그램(g)의 차이를 전달하는 딥 앤 디테일 케어(Deep & Detail Care)브랜드 「셀리그램(Celligram)」이 지난 9일 ‘소시탐탐’ 방송에 등장한 두피 앰플 제품에 대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셀리그램(Celligram)」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해당 퀴즈 이벤트는 ‘소시탐탐’ 방송에서 티파니가 사용한 두피 앰플이 무엇인지 맞추는 내용이다. 힌트는 ‘연약해진 두피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주는 셀리그램의 베스트셀러 ‘ㄹㅋㅂㄹ ㄹㅍㅇ ㅇㅍ', ‘화해 뷰티어워즈 2022년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헤어에센스/오일부문 1위’이다. 퀴즈의 정답을 맞춘 고객들에게는 ‘셀리그램 리커버리 리페어 앰플 본품’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 속 제품은 지난 9일 ‘소시탐탐’ 6화에 등장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티파니영이 유리의 일일 매니저가 되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담았으며, 티파니영이 뷰티샵에 들러 촬영 준비를 마치며 두피 진정을 위해 셀리그램의 ‘스칼프 인 리커버리 리페어 앰플’을 사용하여 관심을 끌었다.

「셀리그램(Celligram)」 ‘스칼프 인 리커버리 리페어 앰플’은 잦은 염색으로 연약해진 두피 장벽을 개선해주고,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 시켜주는 노워시 타입 앰플이다. 유효성분을 정확하게 전달시켜주는 셀리그램만의 기술 Bio In Technology™을 적용하여 핵심 성분인 NI-Peptide™을 자극 받은 두피 속까지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셀리그램(Celligram)」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탈모 증상 완화, 수분 케어, 극 손상모 케어 등 상황에 따라 디테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헤어 살롱 케어 제품들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