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어퓨, 올리브영 온라인몰 첫 입점
에이블씨엔씨 어퓨, 올리브영 온라인몰 첫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1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만 판매고 ‘마데카소사이드 라인 3종’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국내 최대 H&B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다.

어퓨는 전체 누적 판매 기준(21년 12월) 500만개 판매고를 기록한 ‘마데카소사이드 라인’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처음 선보인다.

어퓨의 No.1 시카 라인 ‘마데카소사이드 시카 크림/앰플/플루이드’는 피부 진정과 손상 회복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시카(병풀추출물)의 핵심성분 마데카소사이드를 주성분으로 한다. 특히 트와이스 다현이 즐겨 쓰는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 시카 크림 2X’는 피부 진정에 탁월해 MZ세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제품은 ▲마데카소사이드 시카 크림 2X(120ml) ▲마데카소사이드 시카 앰플 2X(50ml) ▲마데카소사이드 시카 플루이드 2X(300ml) 총 3종으로 기존 1세대 제품 대비 핵심성분 함량을 2배 이상 강화해 집중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약산성 보호막으로 이루어져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어퓨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과 함께 마케팅 프로모션에도 적극 나선다. 서울 시내 주요 지역을 경유하는 시내버스 노선에 어퓨의 올리브영 입점을 알리는 버스 옥외 광고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하며 브랜드 모델인 트와이스 다현과 함께한 광고 이미지를 선보인다. 어퓨의 버스 옥외 광고는 서울 강남, 강북 지역 일대와 경기도 일산 지역 등 주요 도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첫 입점을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어퓨의 마데카소사이드 라인 3종을 올리브영에서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5%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해 혜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이사는 “국내 외에서 500만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라인’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MZ세대가 선호하는 유통 및 마케팅 활동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