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국제공항 면세점 진출…글로벌 브랜드 ‘초석’ 마련
국내 최대 국제공항 면세점 진출…글로벌 브랜드 ‘초석’ 마련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8.1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지, ‘신세계 인천공항점’ 및 ‘신라 제주공항점’ 면세 입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지난 2일 국내 최대 국제공항인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출국장에 위치한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T1점’에 닥터지 매장을 오픈했다. 또한 4일(목)에는 제주 국제공항의 유일한 면세점인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에 토산 브랜드 5개 중 메인 브랜드로 입점한다.

이번 공항 면세점 입점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등 시내 면세점에서의 높은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따른 성과로 분석된다. 공항을 이용하는 국내외 소비자들은 출국장에 위치한 닥터지 공항 면세점 매장에서 대표 수분·진정 솔루션인 ▲레드 블레미쉬 라인을 비롯해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그린 마일드 업 선 라인 등 닥터지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T1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 매장을 통해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뛰어난 제품력을 소개하고 브랜드 모델인 배우 송중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공항을 이용하는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오는 9월 23일부터 11월 17일까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T2점에 위치한 닥터지 매장 내 팝업 매대를 운영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주호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브랜드 인지도와 면세점에서의 높은 매출을 인정받아 국내 주요 공항 면세점에 입점할 수 있었다”며 “이번 공항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닥터지를 국내 더마코스메틱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