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앤서, ‘포어 콜라겐 마스크’
메디앤서, ‘포어 콜라겐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0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로모공 관리 특화 신제품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가 모공 관리에 특화된 콜라겐 마스크 신제품을 출시했다. 콜라겐 마스크는 누적 판매량 2200만장을 자랑하는 메디앤서의 대표 상품이다.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최낙현 대표)의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는 신제품 ‘포어 콜라겐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더모 바이오’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 피부과학)와 바이올로지(Biology, 생물학)를 더한 합성어다. 삼양그룹의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전문가의 지식을 융합해 통상 약국 화장품으로 불리는 ‘더모’ 화장품을 넘어서 피부 과학 브랜드를 지향하는 메디앤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았다.

포어 콜라겐 마스크는 ‘콜라겐 덩어리 마스크’라는 메디앤서의 기존 콜라겐 마스크 팩 콘셉트를 계승한 제품으로, 100% 프랑스산 콜라겐으로 만든 콜라겐 추출물을 약 83% 함유해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모공 대비 1/3만3334 크기인 500달톤(Da)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하고 메디앤서만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 기술을 적용해 흡수력을 높였다. TDS는 피부를 통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술이다.

포어 콜라겐 마스크는 모공이라는 뜻의 영문 포어(pore)를 제품명에 넣은 것처럼 모공 관리에 특화된 제품이다. 모공 탄력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성분을 추가해 보습, 탄력과 함께 모공 및 피지까지 관리할 수 있는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세로로 길어지는 모공을 일컫는 ‘세로모공’ 개선에 도움을 준다.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트리플 포어 솔루션’ 성분이 1만ppm 함유돼 노화로 늘어난 모공을 잡아주고 피지 분비로 인한 피부 번들거림을 케어해 준다. ‘트리플 포어 솔루션’은 피지를 흡착하는 클레이 성분과 모공 및 피지 케어 특허 성분 2종(안티세범P, 에이씨제로)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는 쿨링 효과를 제공해 더운 여름철 피부 온도 상승으로 발생하는 피부 열감을 낮춰준다.

삼양사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콜라겐 마스크는 기존 콜라겐 마스크의 보습 및 탄력 효과에 더해 세로모공 관리를 특화한 것이 최대 강점”이라며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여름철마다 고민되는 피부 모공 및 탄력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