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리, ‘데일리 토너’
니들리, ‘데일리 토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0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극으로 매일매일 순하게 각질 관리와 수분 충전

뷰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니들리’가 저자극으로 매일 순하게 관리하는 데일리 수분 토너인 ‘데일리 토너’를 출시했다.

‘데일리 토너’는 넓은 패드와 넉넉한 에센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데일리 토너 패드’의 수분 에센스를 그대로 담아 토너 타입으로 새로이 선보이는 제품이다. 산뜻하면서도 수분감 가득한 워터 제형이 피부에 수분을 전달해 촉촉하게 가꿔주며, BHA와 PHA 성분을 함유해 데일리로 저자극 각질 케어와 맑고 매끈한 피부 결 정리가 가능하다. 또한 피부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매일매일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실시한 피부 겉보습, 피부결, 각질 개선 테스트 등의 임상 시험을 통해 제품력을 입증받았다.

니들리 담당자는 “기존 베스트셀러 품목인 데일리 토너 패드의 수분 에센스만을 따로 사용해 보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새로운 제품을 개발했다.”라며 “니들리만의 수분 에센스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보습은 물론 피부 각질까지 손쉽게 케어가 가능해 진정한 데일리 토너를 찾는 유목민들에게 만족스러운 제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니들리는 ‘데일리 토너’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8월 1일부터 8일까지 7일 간 20% 할인 프로모션과 신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무료 배송 쿠폰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