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8월 올영픽에서 선케어 신상품 기획세트 2종 선보여
닥터지, 8월 올영픽에서 선케어 신상품 기획세트 2종 선보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08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상반기 출시된 선케어 2종 제품에 대한 기획세트 최초 한정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8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닥터지 선케어 신제품 기획세트 2종을 한정 출시하고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지는 ‘진정정착! 생기밀착!’을 주제로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올해 상반기 출시된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브라이트닝 커버 톤업 선 쿠션 기획세트 2종을 최초로 선보인다.

먼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8월 기획세트’는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은 닥터지의 베스트셀러인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제품력에 선케어 기능을 더한 선크림이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10-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브라이트닝 커버 톤업 선 쿠션 8월 기획세트’는 브라이트닝 커버 톤업 선 쿠션 본품과 더불어 리필, 퍼프 1매로 구성했다. 브라이트닝 커버 톤업 선 쿠션은 30시간 커버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보습에 효과적인 아쿠아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커버력과 밀착력을 향상시켜 하루 종일 톤업 효과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닥터지의 대표 선케어 제품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기획세트 ▲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기획세트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닥터지는 무더운 여름철 피부 진정을 위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와 크림 기획세트는 물론 트러블 집중 케어를 돕는 닥터지 에이클리어 세럼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8월 올영픽 행사 기간동안 선착순 증정되는 올리브 키트에 참여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1일(월)부터 올리브영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닥터지의 선케어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샘플이 포함된 올리브 키트가 증정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닥터지의 베스트셀러뿐만 아니라 새로운 선케어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며 “8월 올영픽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개인 피부 타입 및 고민에 최적화된 닥터지의 제품들로 맞춤형 선케어를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