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랩클 비건 인증 화장품 2종
현대약품, 랩클 비건 인증 화장품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08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일드 클렌징 젤&스텝다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펩타이드 기능성 화장품 랩클의 후속으로 비건 인증 화장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 2종은 ‘랩클 마일드 클렌징 젤’(이하 클렌징 젤)과 ‘랩클 스텝다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이하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으로, 두 제품 모두 이탈리아 비건 인증을 획득하고,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받았다.

클렌징 젤은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저자극 클렌저로, 세안 후에도 피부를 당김없이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이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피부 속 15층 수분량 개선과 피부 결과 윤광 개선. 24시간 보습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현대약품은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랩클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클렌징 젤 단품 구매 고객에게 30% 할인과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랩클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바캉스 피부 관리를 위한 랩클 트래블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공식몰에서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신제품 클렌징 젤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클렌징 젤 본품을 증정한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현대약품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 차별화된 원료를 담은 제품과 함께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라인업을 확대하기 위해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특히 이번 신제품 2종은 이탈리아와 독일에서 인정받은 제품으로, 누구나 피부 자극에 대한 부담감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