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그램’ Y존 케어 전용 청결제 4종
‘셀리그램’ Y존 케어 전용 청결제 4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08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타입별 청결제 라인업

㈜셀리버리 리빙앤헬스(Cellivery Living & Health, Inc.)의 바이오 성분과 기술력을 담아, 작지만 큰 1그램(g)의 차이를 전달하는 딥 앤 디테일 케어(Deep & Detail Care)브랜드 「셀리그램(Celligram)」이 Y존 케어 전용 청결제 4종을 출시했다.

「셀리그램(Celligram)」 청결제 제품에는 피부 속 고민 부위까지 유효성분을 연속 전달해 피부 트러블을 근본부터 케어하는 「셀리그램(Celligram)」의 바이오-인 테크놀로지(Bio-In TechnologyTM) 원천기술이 적용된 핵심 유효성분 엔아이-펩타이드(NI-PeptideTM)가 함유되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극 받은 피부를 세밀하게 케어해준다.

「셀리그램(Celligram)」 ‘페미닌 센서티브 포밍 워시’는 약산성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여성의 예민한 Y존을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순하게 세정시켜주며, 가려움과 냄새를 개선해준다. 알칼리성 세정제와 달리 여성에게 적합한 pH밸런스를 균형있게 유지해준다.

‘페미닌 피에이치 밸런싱 젤 워시’ 는 부드럽고 탱글한 젤 제형의 청결제로 건조한 피부를 보습해주며 다마스크 로즈 베이스의 플로럴 계열의 우아하면서 산뜻한 향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페미닌 앰플 워시’은 영양감 있는 고농축의 앰플 타입 프리미엄 청결제로 여성의 민감한 피부를 탄력있게 가꾸어주며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여 분만 후 탄력이 저하된 칙칙한 Y존에 효과적이고, 생리전후, 물놀이 전후, 여행 시 휴대하기 편한 제품이다.

‘맨즈 쿨링 포밍 워시’는 남성의 민감한 Y존을 깨끗하게 가꾸어주며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해주어 기존의 청결제 사용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 남성 소비자도 공감할 수 있는 강력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셀리그램(Celligram)」은 ㈜셀리버리 리빙앤헬스(Cellivery Living & Health, Inc.)가 가로수길에 새롭게 선보인 원스톱 체험형 뷰티 플레이스 ‘셀리라운지’ 내 플래그십 스토어 및 셀리그램 공식 및 외부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