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무더운 여름 대비 두피케어 라인 강화
닥터포헤어, 무더운 여름 대비 두피케어 라인 강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0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올영픽 행사 참여

닥터포헤어(Dr.FORHAIR, ㈜와이어트)가 여름철 더위로 지친 두피를 위한 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여름은 덥고 습한 계절 특성으로 인해 땀과 피지 분비량이 왕성해지는 시기다. 특히 두피는 뜨거운 자외선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에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닥터포헤어는 8월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자사의 다양한 두피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먼저, 지성두피에 특화된 ‘피토프레시 샴푸’는 300ml 본품에 100ml를 추가 증정하는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로 2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피지케어 특허성분(Anti Sebum-P)과 허브 클린 콤플렉스를 함유해 두피 피지 분비량 조절과 정수리 냄새 제거에 도움을 준다. 피토프레시 스칼프 스케일러와 함께 사용 시 피지량 조절과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이번 올영픽에서는 폴리젠 바이오-3 특별 기획세트로 3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민감성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탁월한 ‘피토테라피 샴푸’를 포함한 전 제품을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고온다습한 여름은 두피 모공이 더욱 예민해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두피 관리에 각별히 신경써야 한다”며, “이번 올영픽 프로모션을 통해 닥터포헤어의 다양한 두피케어 라인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