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쿨링&진정 홈케어 기획전
리더스코스메틱, 쿨링&진정 홈케어 기획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2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정&쿨링 홈케어 제품 최대 60%할인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7월 31일까지 여름철 피부 더위를 날려줄 진정, 쿨링 홈케어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열 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 쿨링 시켜주는 ‘카밍 바이오틱스 앰플&카밍 페이스 쿨러 세트’는 50% 할인, 민감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급속 진정 수분 패드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와 피지, 각질, 피부 결케어까지 해주는 저자극 ‘티트리 릴렉싱 토너 패드’는 30% 할인, 예민한 고민피부를 위한 저자극 더마 처방 ‘AC 클리어 마스크‘는 40% 할인, 피부 진정에 탁월한 시카 성분의 ‘시카 카밍 마스크’는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진정&쿨링 행사 제품 하나만 구매해도 12,000원 상당의 하이드로겔 아이테라피 패치 5매도 추가 증정한다.

이번 진정&쿨링 홈케어 기획전에서 ‘앰플+쿨러’ 세트로 만나볼 수 있는 ‘카밍 바이오틱스 앰플’은 포스트바이오틱스 핵심성분이 함유되어 진정, 강화, 보습 3단계 맞춤 케어로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컨디션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고농축 진정 앰플이다. ‘카밍 페이스 쿨러’와 결합하여 사용 시 쿨러 하단에서 앰플 내용물이 나와 스킨케어와 동시에 쿨링 마사지까지 가능하다.

앰플과 결합 또는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카밍 페이스 쿨러’는 요즘 같은 더운 여름철 열감 해소뿐만 아니라 눈가나 얼굴 등 붓기가 고민인 부위에 사용하여 붓기 완화에도 효과적인 멀티 페이스 쿨러이다.

넓은 냉각판 사이즈로 얼굴, 눈가, 바디 등 피부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쿨링 제품들과 달리 고퀄리티의 두꺼운 알루미늄 냉각판을 사용하여 냉동 보관을 하지 않아도 쿨링감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장점이다.

올해 출시된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도 사용 후 즉각적 피부 온도 - 5°C 감소 임상을 완료한 제품으로 글로우픽 설문단에서 열감해소 만족도 99%, 수분감 만족도 98% 평가를 받은 빠른 진정에 도움이 되는 수딩 패드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햇빛이 뜨거운 여름철에는 피부온도가 높아지면서 피부 손상과 모공 늘어짐, 피부 건조 현상 등이 쉽게 나타날 수 있다.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페이스 쿨러와 수딩 패드, 피부 장벽 개선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카밍 바이오틱스와 시카 마스크 등 ‘진정&쿨링 홈케어’ 기획전 제품들로 건강한 여름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