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내가왕’ 1+1 프로모션
마녀공장, ‘내가왕’ 1+1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2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렌저, 앰플, 마스크팩, 자외선 차단제 등 인기 제품 1+1에 판매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는 ‘내가왕’ 프로모션을 오는 7월 27일까지 11번가, EBAY,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진행한다.

마녀공장은 11번가와 EBAY에서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하며 제품력을 입증 받은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촉촉한 광채 케어를 선사하는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 고농축 앰플의 영양과 수분을 그대로 담은 ‘비피다 앰플 마스크’와 ‘갈락 나이아신 에센스 마스크’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1개 더 증정한다.

제품 구매 시에는 마녀공장 5종 체험 랜덤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퓨어 클렌징 오일’ 샘플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비피다 바이옴’ 3종 샘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네이버 뷰티원도에서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고영양 기능성 라인인 ‘비피다 바이옴 컨센트레이트 크림∙세럼’, 국민 클렌징 오일로 입소문 난 ‘퓨어 클렌징 오일’,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소다폼’, 자연스러운 톤 보정으로 피부 결점을 매끄럽게 커버해주는 ‘파데프리 선크림’, 등을 1+1에 만나볼 수 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한 네고왕 프로모션 종료를 아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내가왕’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마녀공장은 대표하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부터 뷰티 어워드 수상템, ‘국민 클렌저’, ‘인생 에센스’ 등 각종 애칭을 보유한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