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스킨케어, 콜라겐 인텐시브 피토-레티놀 리뉴얼 마스크
벤스킨케어, 콜라겐 인텐시브 피토-레티놀 리뉴얼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19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실리콘밸리 탄생 하이퍼포먼스 스킨케어 브랜드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탄생한 하이퍼포먼스 스킨케어 브랜드 벤스킨케어가 7월 5일에 신제품 콜라겐 인텐시브 피토-레티놀 리뉴얼 마스크를 출시했다.

벤스킨케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콜라겐 인텐시브 피토-레티놀 리뉴얼 마스크는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할 뿐 아니라 세계 10대 화장품 성분 중 하나인 바쿠치올과 콜라겐이 한여름 무더위에 늘어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하이드로겔 탄력 마스크팩이다.

차별화된 피부 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스킨케어를 선보여온 벤스킨케어가 이번에 개발한 콜라겐 인텐시브 피토-레티놀 리뉴얼 마스크는 피부 흡수력이 높은 362.2 달톤의 저분자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안티에이징, 피부 탄력 증진 및 피부 톤 균일도 개선에 탁월한 레티놀 유사효능성분으로 차세대 천연 레티놀 대체제(피토-레티놀)로 주목받고 있는 바쿠치올(0.5%)을 핵심 성분으로 사용하고 있다. 이 제품은 활성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면서 시트가 반투명하게 변하는 차세대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나이아신아마이드, 17종의 아미노산, 5종의 프로바이오틱 발효 성분, 6종 펩타이드, 하이알루로닉애씨드 등이 결합되며 시너지를 일으켜 피부의 활력을 되찾아준다.

벤스킨케어 글로벌의 브라이언 오 대표는 “벤스킨케어는 자체 R&D를 통해 독자적인 슈퍼차지드 포뮬라를 끊임없이 업데이트할뿐 아니라 효능이 입증된 활성 원료를 발굴하고자 최선을 노력을 하고 있다. 바쿠치올은 콜라겐 분해를 억제하고, 항산화 효과가 탁월하며 레티놀에 비해 자극이 적고, 자외선과 열에 안전한 원료이다. 홈케어를 하시는 많은 고객에게 환영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지난 2017년에 미래 첨단 과학의 메카인 실리콘밸리에서 시작된 벤스킨케어는 차별화된 과학 기반의 하이퍼포먼스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3가지 특허 기술과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으로 완성한 벤스킨케어의 슈퍼차지드 포뮬러는 고기능성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고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도록 설계되어 미국과 유럽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미국 니만마커스 백화점, 노드스트롬 백화점, 삭스 피프스 백화점, 영국 리버티 백화점, 하비니콜스 백화점, SpaceNK, 네타포르테 및 홍콩 레인 크로포드 등 전세계 23개국의 주요 프리미엄 백화점 및 글로벌 프리미엄 유통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