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화장품, ‘댕기머리 프로바이오 리페어’ 기초 4종 리뉴얼 출시
두리화장품, ‘댕기머리 프로바이오 리페어’ 기초 4종 리뉴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1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부한 보습감과 매끄러운 피부결 케어

두리화장품에서 유산균 발효 성분으로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댕기머리 프로바이오 리페어 기초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프로바이오 리페어 라인은 유산균을 대표하는 유인균인 락토바실러스와 기초장벽을 튼튼하게 가꾸어주는 바이오 성분 중 아미노산을 함유하여 피부 보습, 피부결 케어에 중점을 둔 스킨케어 라인이다.

최근 소비자들이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손상에 대비하여 피부 면역력을 증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이러한 트렌트를 반영하여 유해 환경 속에서도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데일리 홈케어 제품이다.

풍부한 보습감과 매끄러운 피부결 케어를 중점으로 피부 본연의 기초 체력을 길러주는 프로바이오 리페어 라인은 토너, 세럼, 크림, 아이크림 총 4종으로 구성했다.

7종 발효 비타민B 콤플렉스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며, 쑥 추출물을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의 진정 케어까지 놓치지 않은 제품으로, 건조라고 푸석한 피부에 끈적임 없이 깊은 보습감을 주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마치 우아하고 품격있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듯한 은은한 부케 향기로,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고급진 향기 테라피까지 느낄 수 있다.

‘댕기머리 프로바이오 리페어’ 라인은 피부를 환하고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의 컨셉과 부합하는 생기 있는 핑크빛 패키지로 리뉴얼되어 두리몰에서 더욱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