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M.A.C)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 공식몰 선공개
맥(M.A.C)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 공식몰 선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1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부드러운 텍스쳐와 강렬한 발색, 12가지 트렌디한 컬러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에서 벨벳 매트의 원조격인 맥의 베스트 셀러 파우더 키스 라인의 새로운 신제품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을 7월 18일 맥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선출시 된다. 

맥의 신제품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은 보드랍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면서도 입술은 편안한 ‘벨벳 매트’ 립 트렌드를 불러 일으킨 맥의 베스트 셀러 라인이다. 선출시 되는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은 차원이 다른 부드러움과 독보적인 발색, 트렌디한 컬러와 시크한 디자인으로 완전히 새로운 파우더 키스 립스틱의 모습으로 소비자를 찾을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미세하게 정제된 피그먼트가 더욱 강렬한 컬러를 표현하고 소프트 포커스 필터 이펙트로 섬세하게 블러 처리된 듯한 블러립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멀 잇 오버’, ‘스테이 큐리어스’ 등 기존 파우더 키스의 유명 컬러 7가지와 새로운 5컬러도 포함되어 총 1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에는 수분 캡슐 파우더가 함유되어 12시간 건조함 없는 모이스춰 벨벳 피니쉬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스무딩 엘라스토머 젤이 입술 속을 촉촉하고 편안하도록 돕고 무엇보다도 기존 맥 립스틱에서 볼 수 없었던 블랙 슬림 디자인이 시크함과 세련됨을 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