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딕트X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에이딕트X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1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미티드 퍼퓸 에디션’ 론칭

프래그런스 전문 브랜드 '에이딕트(A’ddict, 대표 백창준)’에서 7월 18일 개성 있는 작품 세계관을 가진 3인의 아티스트 멀티 아티스트 작가 쿤, 아트 퍼니처 작가 함도하, 화가 장콸과 콜라보레이션 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론칭한다.

에이딕트는 ‘나만의 향에 대한 기록’을 주제로 지난 4월부터 3인의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을 진행했으며 그 결과물로 론칭되는 이번 1차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작가 개개인이 생각하는 주체적이고 개성 있는 삶을 존중하고자 하는 가치를 표현했다.

멀티 아티스트 작가 쿤은 “나의 향기는 기억의 채집이다. 같은 향기가 어떤 이를 만나 또 다른 기억으로 기록되듯, 나의 그림도 누군가를 만나 또 다른 기억의 향기로 채집되길 바래본다.”라고 이번 작업의 의미를 설명했다.

함도하 작가는 “인간이 가진 수많은 종류의 감정들 중 대표적인 감정을 ‘FEEL’이라고 생각한다. 그로 인해 느낄 수 있는 ‘향기’라는 캐릭터를 만들어 하나의 친구가 되어 가는 과정을 캐릭터로 엮어내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또한, 화가 장콸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작업에 대해 “그날 그날 마음에 드는 향을 골라 침실에 뿌린다. 흐르는 시간과 본질을 간직한 채 숨과 향에 집중하면 머릿속이 한결 가벼워진다. 날마다 같은 풍경 속을 걸을 때 작은 변화로 단순한 기쁨과 쉼을 보조하는 것이 향의 소임이라는 생각을 한다.”며 이번 작업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을 설명했다.

한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퍼퓸 에디션은 에이딕트 베스트 레이어링 조합의 오 드 퍼퓸과 솔리드 퍼퓸 4가지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