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이너뷰티 브랜드 ‘디밥’ 다이어트 건기식
프롬바이오, 이너뷰티 브랜드 ‘디밥’ 다이어트 건기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1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바탕으로 비타민 4종과 차전자피 식이섬유 더해 2종으로 출시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는 기존 체지방 감소 및 배변활동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리뉴얼한 ‘헬시핏 와일드망고 쏘옥 다이어트’와 ‘헬시핏 차전자피 퐁당 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11일 전했다.

‘헬시핏 와일드망고 쏘옥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와 활력 증진에 집중했다. 프롬바이오가 보유한 개별 인정형 원료인 와일드망고 종자추출물을 주원료로 함유해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갖추고, 비타민 A, C, E, D 등 4종을 더해 항산화 기능성을 강화했다.

‘헬시핏 차전자피 퐁당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시 발생하는 주요 고충 중 하나인 불규칙적인 배변활동 고민을 해소하는 데 주력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수용성 및 불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해 배변활동을 원활히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프롬바이오 자사 온라인몰에서 두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파우치를 증정한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는 “이번 리뉴얼은 보다 더 체계적으로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드리겠다는 프롬바이오의 약속이자 의지”라며 “앞으로 더욱 알찬 원료와 영양 성분 구성으로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론칭 소감을 밝혔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2006년 창립 이래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를 활용해 위, 관절 건강기능식품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군을 선보여 왔다. 자연에서의 건기식 원료 발굴 및 제품을 개발해 온 역량으로, 기능성 연구 개발(R&D)에 집중해 화장품 사업으로도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