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미래의 뷰티 인재"
"내가 미래의 뷰티 인재"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7.10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미용사회,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 & K-아이래쉬 어워드 개최
4일 숙대 서원대, 11일 동명대 제주한라컨벤션서 개최
노동부장관상에 정솔희 씨-그랑프리골드상에 박소연 씨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회장 금지선, 이하 협회)가 지난 6월 4일 숙명여대, 서원대, 11일 동명대, 제주한라컨벤션센터에서 2022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 & 제2회 K-아이래쉬 어워드를 개최했다. 사진은 수상자 단체 사진과 현장 모습.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회장 금지선, 이하 협회)가 지난 6월 4일 숙명여대, 서원대, 11일 동명대, 제주한라컨벤션센터에서 2022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 & 제2회 K-아이래쉬 어워드를 개최했다. 사진은 수상자 단체 사진과 현장 모습.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회장 금지선, 이하 협회)가 지난 6월 4일 숙명여자대학교와 청주 서원대학교에서, 11일에는 부산 동명대학교와 제주한라컨벤션센터에서 2022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 & 제2회 K-아이래쉬 어워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5회를 맞는 이번 경진대회는 40개 종목에서 프로(전문가) 부문과 차세대 부문으로 나뉘어 치렀다. 

이번 경진대회는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중앙회가 주최하고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가 후원했다.  

협회 측은 "이번 대회는 국내외 뷰티인이 참여하는 뷰티인의 축제"라며 "미래 뷰티 산업 인재를 육성하고 뷰티 전문가로서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동기부여의 장으로, K-뷰티의 정보 및 트랜드 공유를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또 함께 개최된 제2회 K-아이래쉬 어워드는 △속눈썹연장클래식 △러시안볼룸디자인 △속눈썹스피드 △속눈썹리프트(펌) △속눈썹 창작 5개 종목에서 속눈썹 전문가들이 출전해 경연을 진행했다.

이번 대회가 4개 지역에서 개최된 만큼 각 지역 별 지자체장상, 국회의원상, 도의회장상, 경찰청장상 등 지역의 우수 아티스트 발굴 및 차세대 인재 육성을 위한 시상을 했다. 

협회는 공정한 심사를 위해 1차 현장 심사 결과에 이어 모든 작품을 취합해 집계표 점수와 사진 자료를 면밀히 검토하는 최종 심사를 거쳐 우수작품 수상자를 선별했다. 

▲오세희 소상공인연합회장(왼쪽)과 금지선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중앙회장이 정솔희 씨(고용노동부장관상)와 박소연 씨(그랑프리 골드상)를 시상했다. 사진제공=메이크업미용사회
▲오세희 소상공인연합회장(왼쪽)과 금지선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중앙회장이 정솔희 씨(고용노동부장관상)와 박소연 씨(그랑프리 골드상)를 시상했다. 사진제공=메이크업미용사회

각 부문별 주요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고용노동부장관상 
바디페인팅 부문 정솔희(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마산캠퍼스) 

□한국위원회장상 
업스타일 부문 △이다은(노블리즈뷰티아카데미 전주캠퍼스)
펌웨이브 부문 △김서아(가온뷰티아카데미) △김유빈(엠뷰티미용학원) 
커트 부문 △박민우(인천직업전문학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