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카카오프렌즈 컬렉션
에뛰드, 카카오프렌즈 컬렉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7.0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식이랑 라이언과 떠나는 프라이빗 썸머 피크닉 카카오프렌즈 컬렉션 출시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춘식이랑 라이언과 떠나는 프라이빗 썸머 피크닉,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뛰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은 플레이 컬러 아이즈 팔레트 2종, 픽싱틴트 2종, 순정 약산성 6.5 휩 클렌저,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으로 전개된다. 기존 에뛰드의 베스트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모두 카카오프렌즈 컬렉션 패키지로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에서 새로 선보이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팔레트는 아이, 하이라이터, 치크, 섀딩까지 가능한 멀티 4구 팔레트로 기존보다 와이드한 사이즈로 고안해 사용하기 편리하다. 또한 픽싱틴트는 기존 베스트 컬러 10호에 이번 컬렉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컬러를 추가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팔레트와 픽싱틴트는 01 핑크 고구마, 02 오렌지 모히또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01 핑크 고구마는 춘식이의 소울 푸드인 고구마와 애착 수면 바지에 영감을 받은 핑크 컬러로 라이트 톤의 핑크 계열이다. 02 오렌지 모히또는 라이언을 상징하는 오렌지 코랄 계열로 웜톤에게 추천한다. 두 컬러 모두 여름에 더워 보이지 않으면서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은 컬러 구성이다.

순정 약산성 6.5 휩 클렌저와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은 대용량 사이즈에 한정판 패키지로 더욱 소장 가치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