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쉬어 실크 쿠션’
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쉬어 실크 쿠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0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종일 빈틈없이 지속되는 럭셔리 실키래스팅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타고난 피부처럼 빈틈없이 지속되는 럭셔리 실키래스팅의 ’스킨 파라다이스 쉬어 실크 쿠션(SKIN PARADISE SHEER SILK CUSHION)’을 출시한다.

디어달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킨 파라다이스 쉬어 실크 쿠션’은 부드러운 발림성의 실키 블러링 텍스쳐가 모공, 요철, 잔주름 등 피부 결점을 촘촘하게 메워주어 타고난 듯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한다. 바르는 순간 피부 위에 얇은 초미세 밀착막이 즉각적으로 형성되어 시간이 지나도 메이크업이 무너짐 없이 보송하게 유지되고, 여름철 강한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SPF 50+ PA++++의 강력한 무기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선 케어부터 베이스까지 쿠션 하나로 피부 화장을 끝낼 수 있는 올인원 쿠션이다. 특히, 촘촘하게 짜인 스마트 메쉬망을 적용해 제형이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발려 균일한 피부결 연출이 가능하며, 양 조절이 용이해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섬세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100% 비건 브랜드답게 피부 환경과 안전에도 각별히 신경 썼다. 정제수 대신 항산화 효능과 스킨 컨디셔닝에 탁월한 다알리아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속건조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고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원료의 풍부한 보습 효과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한편, 실외 마스크 착용 해제로 한층 베이스 메이크업을 기대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디어달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스킨 파라다이스 쉬어 실크 쿠션’ 단품 구매 시 유기농 인증 원료와 다알리아 꽃 추출물이 입술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비건 립밤 미니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프라이머부터 촉촉한 제형의 선 로션까지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해 구성된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트 세트’ 구매 시에는 2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