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허깅(HUGGING)이다'
'이번엔 허깅(HUGGING)이다'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7.05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빈드서울, 성수동에 두번째 팝업스토어 오픈
신제품 허깅 라인 체험과 다양한 이벤트 진행
LCDC서울에서 7일까지 운영
자비드서울이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LCDC서울에서 두번째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자빈드서울이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LCDC서울에서 두번째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모티베이셔널 컨템포러리 브랜드 '자빈드서울'이 MZ세대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성수동에 두번째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자빈드서울을 운용 중인 (주)디하우스(대표 김다정)은 6월 24일부터 오는 7일까지 2주간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LCDC 서울에서 허깅(HUGGING)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피부 휴식에 중점을 둔 '허깅(Hugging)' 라인의 신제품을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며 테스트해보고, 제품 특징을 반영한 공간 인테리어를 통해 시각적 체험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쇼윈도우, 인포메이션, 락커, 샤워부스, 에어소파 등 공간별로 때로는 가볍고 편안한, 때로는 자유롭고 활동적인 일상의 무게를 덜어주는 공간으로 꾸몄다"며 "전체 컬러톤을 스카이블루로 꾸며 시원한 청량감과 편안함을 부여했고 새로 선보인 허깅 라인과의 조화를 이루게 했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선보인 허깅 라인은 △허깅 스킨 틴트 △허깅 스킨 펌핑 클렌징 밤 △허깅 스킨 클렌징 폼 등 베이스 제품 1종과 클렌징 2종이다. 

허깅 스킨 틴트 선크림, 톤업 크림의 기능을 가지고 있는 올인원 베이스 제품으로 야외 활동에 적합한 가벼운 사용감과 밀착감을 가지고 있다.

또 허깅 스킨 펌핑 클렌징 밤은 크림 to 오일 제형으로 메이크업 리무빙과 클렌징이 동시에 가능하다. 에어리스 펌핑 용기를 채택해 편리성도 더했다. 허깅 스킨 클렌징 폼은 편안한 감촉의 고밀도 에어 폼 제형으로 순하고 깨끗한 클렌징이 특징이다.  

자빈드서울은 이번 허깅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방문 △현장구매 △포토매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자빈드서울  팝업스토어의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8시까지다. 위치는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17길 10 LCDC SEOUL 1층 DDMMYY.

자빈드서울에서 출시한 허깅(HUGGING) 라인. 왼쪽부터 허깅 스킨 틴트, 허깅 스킨 펌핑 클렌징 밤, 허깅 스킨 클렌징 폼. 사진제공=디하우스
▲자빈드서울에서 출시한 허깅(HUGGING) 라인. 왼쪽부터 △허깅 스킨 틴트 △허깅 스킨 펌핑 클렌징 밤 △허깅 스킨 클렌징 폼. 사진제공=디하우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