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34mm 2종
보다나,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34mm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0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 머리 웨이브 스타일링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긴 머리도 손쉽게 웨이브 스타일링이 가능한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34mm’ 2종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34mm’는 기존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보다 2.5cm 길어진 15cm의 롱 사이즈 열판과, 보다나에서 처음 선보이는 34mm 봉 사이즈로 긴 머리도 손쉽게 탱글한 S컬 스타일링이 가능한 신제품이다. 여기에 ‘파우더퍼플’, ‘파우더블루’의 감각적인 2종 그라데이션 컬러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34mm’는 보다나만의 특수 설계된 글러브(열판 덮개)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모발 뜯김 없이 부드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큐티클을 정리해줘 윤기나는 웨이브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격자형 터치팁을 적용해 열 전도율을 최소화하여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60도 회전식 코드로 제작되어 전선 꼬임 없이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프리볼트를 적용해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다나는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34mm’ 출시를 기념해 무신사 및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각각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헤어 소품을 보관할 수 있는 ‘보다나 면 파우치’와 휴대가 용이한 ‘보다나 미니 브러쉬’를 300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34mm’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열 기기로 인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10ml*2개를 증정한다. 에센스 증정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