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글레이즈’, CJ온스타일 론칭 방송 성료
데싱디바 ‘글레이즈’, CJ온스타일 론칭 방송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0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기술력으로 호평

글로벌 네일 트렌드 리더 데싱디바(DASHING DIVA)가 지난 29일 방송된 CJ온스타일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데싱디바는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젤 네일 ‘글레이즈’의 여름 시즌을 겨냥한 디자인부터 살롱에서 실제 인기 있는 유리 네일, 3D 네일 등 다채로운 디자인의 네일, 페디 팁과 램프, 클리퍼 및 프렙패드까지 제공하는 꽉 찬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스튜디오에서 시연을 통해 손쉽게 살롱급 퀄리티의 네일과 페디를 완성할 수 있는 데싱디바의 간편함과 기술력, 제품의 퀄리티에 이르기까지 좋은 호응을 얻어냈다.

데싱디바의 관계자는 “’글레이즈’는 데싱디바의 네일 연구소에서 오랜 기간 연구 끝에 선보인 프리미엄 젤 네일 제품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완성도 높은 손과 발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라며 “이번 첫 론칭 방송에서 보여주신 소비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퀄리티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데싱디바의 ‘글레이즈’는 중앙으로 갈수록 도톰해지는 돔(Dome) 모양의 디자인으로 네일이 가장 예뻐 보이는 최적의 볼륨감을 연출해 줌은 물론 가장자리 부분이 얇아져 머리카락 끼임 등을 방지해 주는 초밀착, 반경화 젤 네일이다. 한 번의 경화로 높은 지속력을 자랑하는 뛰어난 견고함과 결점 커버, 맑은 광채감 등 완성도 높은 기술력으로 셀프 네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입 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