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247, 영상제작플랫폼 '비디오몬스터'와 MOU 체결
COS247, 영상제작플랫폼 '비디오몬스터'와 MOU 체결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6.30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S247 회원사 대상 영상 마케팅 서비스 제공
COS247 김진영 본부장(왼쪽)과 비디오몬스터 김경웅 B2B 사업팀장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제공=씨와이
▲COS247 김진영 본부장(왼쪽)과 비디오몬스터 김경웅 B2B 사업팀장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씨와이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전문기업 씨와이(대표 조영득)의 온라인 화장품 B2B 플랫폼 COS247(이하 COS247)이 온라인 영상 간편 제작 솔루션 제공기업 비디오몬스터 (이하 비디오몬스터, 대표 전동혁)와 회원사 영상 제작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화장품 B2B 플랫폼 COS247을 운영하는 씨와이는 지난 6월 24일, 비디오몬스터와 COS247 회원사들의 영상 제작 지원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각자 보유한 온ㆍ오프라인채널을 중심으로 역량을 집중시켜 COS247 회원사들의 영상제작 지원을 통한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두 회사는 △뷰티관련 기업 대상 공동의 영업, 홍보활동 및 정보공유체계구축 △온ㆍ오프라인채널을 통한 양사 서비스 세일링 △코스메틱분야 영상 마케팅 활성화 △이커머스 분야 공동 지원을 통한 두회사 간의 성장을 목표로 협약했다.

COS247과 비디오몬스터는 양사 회원사를 위한 영상 마케팅 및 온라인 화장품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7월 중 런칭되는 셀러 연계 커머스 플랫폼 ‘Celeb247(셀럽247)’의 브랜드와 셀러를 위한 비디오몬스터의 영상 제작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COS247 김진영 본부장은 “이번 비디오몬스터와의 협약을 통해 COS247 회원사는 브랜드 영상제작은 물론, 커머스 진출 관련 영상 마케팅 활성화를 도모할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비디오몬스터 김경웅 팀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이커머스 분야, 특별히 화장품 산업 소상공인 및 셀러 사업자 들에게 빠르고 합리적인 수준의 마케팅용 영상 제공을 기대한다 “ 라고 말했다.

한편, COS247 브랜드 회원사들을 위한 ‘셀럽247(Celeb247()’은 브랜드와 셀럽 매칭을 지원하고, 셀럽만의 제품개발을 지원하는 B2B2C 기반의 서비스를 7월 중으로 런칭할 계획이다. 현재 초기 출시버전을 웹과 구글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