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치염색, 샤워하면서 끝내세요
새치염색, 샤워하면서 끝내세요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6.2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샴푸형 염모제 ‘수화연(水花宴) 이지컬러’ 출시
염색+샴푸ㆍ린스ㆍ트리트먼트를 한번에
천연 하수오 추출물 함유로 두피 모발 손상없이 건강하게
염색과 동시에 샴푸와 린스 그리고 트리트먼트까지 한번에 가능한 올인원 염모제인 ‘수화연 이지컬러’ 사진=서원라이프
▲염색과 동시에 샴푸와 린스 그리고 트리트먼트까지 한번에 가능한 올인원 염모제인 ‘수화연 이지컬러’ 사진=서원라이프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서원라이프는 염색과 동시에 샴푸와 린스 그리고 트리트먼트까지 한번에 가능한 올인원 염모제인 ‘수화연(水花宴) 이지컬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수화연(水花宴) 이지컬러’는 염색제를 샴푸하듯 모발에 도포하고 5~10분 후 물로 헹구면 흰 모발을 검은 모발로 자연스럽게 염색된다. 또 염색 시 모발에 적합한 트리트먼트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을 차분하고 윤기 있게 가꾸어준다.

또 수화연 이지컬러는 하수오 추출물을 이용해 만든 제품으로 “염색 시 피부에 잘 물들지 않게 하고 염색제를 삼푸 바르듯 빠르게 도포할 수 있고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화연 이지컬러는 1제, 2제 혼합형 샴푸타입의 제형으로 기능성 인증을 받은 ‘흰 모발’, ‘새치 모발’ 전용 제품이다. 색상은 브라운, 다크브라운, 블랙 등 3종 컬러로 구성됐다. 제품은 1회 사용할 수 있는 파우치(1, 2제 각 15ml)를 2pcs(2회), 7pcs(7회) 패키지로 구성했고 남녀공용으로 사용하기 편리하게 만들었다. 

㈜서원라이프 관계자는 “수화연 이지컬러는 간편한 새치커버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며 간편하게 샴푸하듯이 5분이면 염색이 끝나며 헹구기만 하면 모발을 제외한 부분은 깨끗이 지워진다"며  "매일 사용해야 하는 염모형 샴푸보다 한번의 사용만으로 확실한 염색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수화연 이지컬러의 유통을 맡고 있는 에스에이치코스메틱 정희석 대표는  "현재 약국과 대형마트쪽에서 판매 중이며 얼마전 대만에서 진행한 라이브커머스에서 준비한 제품물량이 소진될 정도로 해외 반응도 좋다”고 전한 뒤 “조만간 베트남에서 2차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