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미코퍼레이션, 모제림 T.H.C와 동남아 진출 계약
고미코퍼레이션, 모제림 T.H.C와 동남아 진출 계약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6.2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제림 샴푸 현지 유통ㆍ마케팅 전개 예정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고미코퍼레이션(대표 장건영)과 모제림 T.H.C가 모제림 샴푸의 동남아 진출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모제림 샴푸는 고미코퍼레이션의 고미 마켓 플레이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 시장에 제품 유통과 마케팅을 전개한다. 

모제림 T.H.C는 모제림 병원을 기반으로 좋은 원료, 정직한 성분과 효능으로 소비자에게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는 두피 헤어 케어 전문 기업이다. 

더마바이옴 CX와 미네랄이 풍부한 해수를 함유해 세정력과 두피 진정 효과가 뛰어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인 엘릭서 샴푸, 트리트먼트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올해 초 부활초의 강력한 진정 효과 및 수분력을 바탕으로 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인 파워드 바이 모제림 샴푸를 출시하는 등 지속적인 제품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고미코퍼레이션이 글로벌 풀필먼트 온오프라인 CS 종합 솔루션 IMC 디지털 마케팅을 일원화하는 프로세스를 확립해 글로벌 시장에서 강력한 유통 파이프라인을 형성하고 있다. 또 최근 125억 원 규모의 시리즈 B 투자를 성공리에 유치했다. 

고미코퍼레이션 장건영 대표는 "커머스 마켓 볼륨 극대화를 위한 IT 시스템 고도화 중심의 R&D 투자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