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방판 3위 리만코리아, 3000명 운집한 행사 연다
후원방판 3위 리만코리아, 3000명 운집한 행사 연다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6.23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일 킨텍스서 뷰티 콜라겐 앰플 런칭식
설립 3년 만에 매출 2500억 원ㆍ판매원 37만 명 급성장
리만코리아가 7월 1일 킨텍스2전시장에서 뷰티 콜라겐 앰플 런칭식을 개최한다. 사진=리만코리아
▲리만코리아가 7월 1일 킨텍스2전시장에서 뷰티 콜라겐 앰플 런칭식을 개최한다. 사진=리만코리아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리만코리아(대표 김경중)는 오는 7월 1일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프닝의 콜라겐 런칭 행사인 ‘라이픈, 유어 라이프(LIFEN, YOUR LIFE)’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그동안 신제품 런칭행사는 코비드 상황하에 온라인 행사로 진행해 왔으나, 처음으로 3,000여 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킨텍스 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라이픈, 유어 라이프(LIFEN, YOUR LIFE)”를 주제로, “생동감, 당신의 삶과 같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행사의 오프닝은 미디어 레이저 쇼로 화려한 퍼포먼스로 개막되며, 리만코리아의 비전과 히스토리 등을 잇따라 소개할 예정이다. 이후 신제품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의 언베일링 퍼포먼스와 제품소개 및 마케팅 플랜 PT 그리고 콜라겐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토크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날 놀랄만한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의 첫 모델도 최초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행사장 내부에는 신제품 컨셉에 맞춘 12가지 스타일의 별도 부스와 포토존들이 준비될 예정이며,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라이프닝 관계자는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브랜드 행사인 만큼 보다 많은 이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의미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라며, “특히 독점 계약한 개별인정 콜라겐 원료 기반의 신제품인 만큼 적극적인 마케팅까지 준비하고 있어 기대하셔도 좋으며, 콜라겐 시장의 판도를 바꿀 만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8년에 설립한 ㈜리만코리아는 지난해 연매출 2507억원에 영업이익 202억원을 올렸고 판매조직도 1279개 대리점과 37만4246명 판매사원(20년 기준)을 운영하며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에 이어 후원방문판매업계 3위에 올랐다. 
리만코리아는 인셀덤과 보타랩 등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고 전속모델로 원빈, 전지현, 김태희 등이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