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포어 칠링 에센스’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포어 칠링 에센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1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속 수분공급 및 모공 칠링 효과 선사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모공 특화 프로폴리스를 사용한 신제품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포어 칠링 에센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푸드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의 인기에 힘입어 여름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포어 칠링 에센스’는 자연에서 찾은 저자극 필링 성분인 PHA가 예민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해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히 정돈해준다. 여기에 스킨푸드만의 기술로 탄생한 프로폴리스가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은 물론 비워진 모공에 효과적인 수분 충전을 돕는다.

또한 모공 수축에 탁월한 탄닌 성분을 함유한 풋열매추출물이 모공과 피지선을 관리해 청량한 모공 칠링 케어를 선사한다. 물 터지듯 산뜻한 워터 텍스쳐가 특징으로 적당량을 손에 덜어 피부에 골고루 펴 바른 후 지그시 눌러 흡수시켜주면 좋다.

피부자극테스트는 물론 모공(면적·볼륨·수·깊이) 및 피부 속 수분 개선에 대한 임상까지 완료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프로폴리스 라인에 대한 소비자 여러분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여름 버전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포어 칠링 에센스’를 새롭게 준비했다”며 “이번 신제품으로 여름철에도 맑고 생기 있는 피부 관리를 진행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