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6.2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품 제형 편리함에 크림 제형 발색력 더해

아모레퍼시픽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셀프 염모제 ‘올 뉴 헬로버블’을 출시한다. 블랙핑크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하고, 발색과 모발 손상 케어는 더욱 강화했다.

올 뉴 헬로버블은 거품 제형의 편리함에 크림 제형의 발색력을 더한 ‘크림버블’ 제형을 사용했다. 세밀해진 거품 입자가 모발 밀착력을 향상시켜 선명한 색감을 구현한다. 또 함께 제공하는 '더블 본딩앰플'이 모발 손상을 줄여줘 염색 후에도 모발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헬로버블 인기 색상 7종에 신규 색상 5종을 추가, 총 12종으로 출시한다. 올해의 색상 ‘페리바이올렛’을 포함한 비비드 계열, 애쉬베이지 등 라이트 계열, 다크애쉬 등 톤다운 계열, 애쉬카키브라운 등의 미디움 계열 색상으로 구성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녹차, 동백 등 식물유래성분을 함유해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암모니아, PPD, 타르색소 등 11가지 성분을 담지 않아 염색 시 냄새 걱정도 없다.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은 6월 20일 올리브영몰 판매를 시작으로 아모레몰,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7월부터 올리브영몰에서 제품 구매 시 블랙핑크 미공개 컷으로 구성한 단독 굿즈를 제공하는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아모레 성수에서는 7월 4일부터 17일까지(미정) 올 뉴 헬로버블 출시기념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포토존과 함께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 색상을 체험해보는 퍼스널컬러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