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뎀 메이크업 - 한국산업디자인상 영예
이뎀 메이크업 - 한국산업디자인상 영예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1.0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3년연속 수상 … 자연 이미지 영상화



한국화장품(대표 김두환)의 이뎀 메이크업 제품이 한국산업디자인상을 수상했다. KAID(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와 중앙일보가 공동 주최하고 전경련, 한국경제가 후원하는 ‘한국디자인상’은 국내기업 신제품 중 디자인이 뛰어난 제품을 총 6개부문(개인주거용품, 산업·사무용품, 가구·환경제품, 운송제품, 창작조형분야, 기타분야)으로 나누어 1년에 한번 선정하는 행사다.

이뎀 메이크업의 주된 디자인 컨셉은 직선과 곡선의 절제된 미를 소중히 여기는 낭만적 여성을 타깃으로 한 순수자연의 이미지를 형상화했으며 상층부는 실버와 심플한 양각 로고로 절제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하층부는 중후한 브라운 계통의 컬러를 적용해 자연의 부드러움을 표현한 고감도 제품임을 강조했다.



한국화장품은 1회 대회였던 지난 97년 칼리 메이크업으로, 2회 대회였던 지난 98년에는 오션 기초화장품으로, 그리고 지난해에는 이뎀 메이크업과 모라비또 움므로 한국산업디자인상을 수상함으로써 3회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한국산업디자인상은 ‘GOOD DESIGN’(GD마크)와 더불어 국내에서 가장 권위있는 2대 디자인상 중의 하나로서 그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이번에 수상한 이뎀 메이크업은 ‘피부느낌 그대로, 자연스러움 그대로, 순수함 그대로’의 컨셉을 가진 바이탈 소스 메이크업으로 느낌 좋은 메이크업을 지향한다.



특히 이뎀 메이크업 라인은 열악한 환경에 노출된 피부에 스킨케어만으로 부족되기 쉬운 영양성분 공급으로 피부에 탄력과 촉촉함을 부여하고 과다 피지에 의한 번들거림이나 화장 들뜸을 해결하며 피부모공, 피부얼룩, 피부주름을 광학파우더나 특수코팅파우더에 의하여 촉촉한 사용감과 화사한 느낌으로 자연스런 메이크업을 재현한다. 여기에다 대학병원 피부과와 공동으로 제품에 대한 안정성을 검증한 더마톨로지스트 테스트 완료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