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 1+1 프로모션
현대약품,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 1+1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1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피부관리 아이템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오는 19일까지, 랩클 공식몰에서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이하 크림)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현대약품은 랩클 공식몰에서 50ml 용량의 크림 본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리필용 50ml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제품인 랩클 크림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해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 (PEPTIDE20 Complex) 1,500PPM을 함유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 등 국내외에서 진행한 다양한 임상을 통해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한 바 있으며,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는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에서 14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명예의전당에 오르기도 했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여름철은 자외선과 높은 기온으로 인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워 관리가 필요하다”며 “랩클의 크림은 저자극이면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잘 맞춰주며, 끈적이지 않아 여름철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데일리 피부 관리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